본문 바로가기
컴퓨터 활용

카카오 애드핏 수익이 발생했어요

by easyfly 2021. 9. 17.
반응형

카카오 애드핏 수익이 발생했어요

신통방통합니다. 제가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챙기다니. 첫날 수익이 떴습니다. 1,527원. 기분이 싸~하군요. 그동안의 피로가 싹 가시는 듯 합니다. 제가 공들여 올린 글에 의해 수익이 발생했다는 점에 자부심도 생기고 '노년 일감'이 생겼다는 기쁨을 감출 길이 없습니다.

공부도 하고, 수익도 챙기고.

일석이조!

9월 16일 1일분 수익

이 기쁜 소식을 같이 공부하는 '온라인 학습' 동료들에게 알려야겠습니다. 제가 수익을 올렸다는 소식을 들으면 제2, 제3의 인생을 꾸리려는 동료들에게 힘이 되지 않겠어요.

커피도 한 잔 챙겨서...

반응형

댓글